본문 바로가기
일기/점심 한끼

버거킹 콰트로치즈 와퍼 시식 후기

by 비주류인 2021. 4. 4.
반응형

기네스 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이번에 버거킹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해서 근처에 있는 버거킹을 가봤습니다. 참고로 전에도 한 번 갔는데 콰트로 치즈 밖에 없어서.. 콰트로 치즈 와퍼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콰트로 치즈 와퍼를 시식후기부터 먼저 쓰려고 합니다.

 

 

 

 

 

크기는 맘스터치보다는 살짝 작은 거 같지만 맛은 확실히 버거킹이 다른 프렌차이즈 버거들을 압도하는 것 같습니다. 제 친구가 버거킹을 좋아해서 이벤트가 있으면 알려주고 친구가 사주고 제가 사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제 친구가 엄청난 이벤트가 있다고해서 가봤는데 사실은 친구랑 저랑 기네스 와퍼를 먹고 싶었는데 기네스 와퍼 전체가 품절됬다고 해서 흑흑.. 콰트로 치즈 와퍼를 주문했습니다..

 

 

 

 

 

모습은 영락없는 치즈버거 같습니다.. 근데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집보다 치즈가 흘려 넘치는 것을 보니 양은 확실히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거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패티이기 때문에 직화 불맛 패티랑 치즈라서 예술일 것 같습니다.

 

 

 

 

 

안은 참고로..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런지 살짝 빈약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맛을 보니 역시 버거킹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을 보니 치즈가 많아서 치즈 특유의 향과 직화 숯불 맛의 쇠고기 패티가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괜찮을 것 같은 햄버거입니다.

 

마지막으로 콰트로치즈 와퍼의 영양성분은 중량은 309g 열량은 769kcal 단백질 40g(73) 나트륨 1051mg(53) 당류 6.2g  포화지방 20g(131) 정도입니다. 칼로리는 상당하지만 맛은 정말 좋습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은 밀, 대두, 우유, 토마토, 쇠고기, 난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