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점심 한끼

하늘보리피자 대곡점 럭셔리 갈릭스테이크 피자 시식 후기

by 비주류인 2021. 4. 7.
반응형

 

 

 

예전부터 돈이 없으면 친구랑 하늘보리피자를 가서 피자를 자주 먹긴 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낮고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아쉬운 것은 살짝 다른 피자들에 비해 얇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엄청 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피자가게들이 할인하는 것을 보면서 가격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그냥 괜찮은 것 같습니다. 뭔가 친환경적(?)이라고 해야하나.. 초록 초록한 느낌이 많이 드는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사장분들이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를 좋아하시는 지 다양한 피겨들이 있었습니다..

 

저도 드래곤볼 좋아해서 피규어가 부럽긴 합니다. 나중에 제 집에도 돈이 있으면 드래곤볼 피겨를 전시하고 싶습니다.

 

 

 

 

하늘보리피자의 경우에는 메뉴가 엄청 다양했습니다. 이거 외에도 한 종류가 40개 정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친구랑 먹으려고 럭셔리 갈릭스테이크 피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게 다른 피자들보다 가격이 제일 높은 편이라서 한번 먹고 싶었고 사장님이 추천하는 메뉴라서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다른 프렌차이즈 피자보다는 얇은 편이지만 맛있었습니다. 치즈맛과 안에 있는 갈릭스테이크가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술술 넘어가면서 맛있었습니다. 특히 달콤한 고구마 도우랑 단짠단짠이 이루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치즈가 많이 흐르는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아마도 금방 만들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더 먹고 싶은 메뉴입니다.

 

 

위치는 대곡네거리 근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