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 (원신)/원신 정보글

원신 레벨업 구간 경험치책 효율

by 비주류인 2023. 6. 14.
반응형

원신의 경우 캐릭터를 렙업시키려면 사냥을 하는 것보다 경험치책을 모아서 먹이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레벨업 구간별로 경험치책을 어떻게 먹이면 효율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캐릭터 경험치 소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웅의 경험 : 캐릭터 경험치 소재. 경험치를 20000 포인트 획득할 수 있습니다.

 

셀레스티아를 목표로 티바트 대륙을 순례하는 것이라면 이 경험은 아주 소중하다.

 

 

 

 

 

 

 

모험가의 경험 : 캐릭터 경험치 소재. 경험치를 5000포인트 획득할 수 있다.

 

미지의 비경에 발을 들인타면 이 경험은 아주 중요하다.

 

 

 

 

 

 

방랑자의 위험 : 캐릭터 경험치 소재. 경험치를 1000 포인트 획득할 수 있다.

 

티바트 대륙의 일곱 나라에서 살았던 게 아니라면 이 경험은 필수이다.

 

 

 

 

그러면 레벨업 구간별로 경험치책을 어떻게 먹이면 효율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2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6   방랑자의 경험 x 1   (누적경험치 120,175)

 

20~4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28   모험가의 경험 x 3   방랑자의 경험 x 4  (누적경험치 698,500)

 

40~5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29  (누적경험치 1,277,600)

 

50~6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42  모험가의 경험 x 3  (누적경험치 2,131,725)

 

60~7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59  모험가의 경험 x 3   방랑자의 경험 x1  (누적경험치 3,327,650)

 

70-8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80   모험가의 경험 x 2   방랑자의 경험 x 2  (누적경험치 4,939,525)

 

80~90렙 구간 : 영웅의 경험 x 171  방랑자의 경험 x 4  (누적경험치 8,362,650)

 

 

여기서 보면 80~90렙 구간이 경험치를 많이 먹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의 경우

 

딜러빼고는 80 돌파까지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