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 (원신)/원신 일일의뢰 공략

원신 야옹... 야옹야옹? 야옹! 야옹 공략

by 비주류인 2023. 3. 12.
반응형

원신 일일의뢰 야옹...야옹야옹? 야옹! 야옹에 대해 공략해보겠습니다.

 

의뢰의 경우 총 3번을 받고 모든 고양이의 언어와 올바른 언어로 소통을 할 때

 

고양이를 찾습니다. 라는 업적을 얻게 됩니다.

 

1. 먼저 수메르 오르모스 항구쪽 워프 반대편에 있는 사레한테 찾아가주세요.

 

 

 

 

 

 

 

 

2. 사레가 고양이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3. 고양이를 찾으려가면 됩니다. 위에 목표까지를 잘 보시고 줄어드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이름마다 부르는 고양이 언어가 다른데 제가 쓴 것을 보고 하시면 됩니다.

 

라레 - 야옹, 냥냥냥, 야옹~

 

나르기스 - 냥! 냥냥, 야옹

 

로잔 - 냥냥냥, 냥냥냥 입니다.

 

여기서 찾는 고양이에게 맞게 고양이 언어를 사용하면 됩니다.

 

 

 

 

 

 

 

 

 

4. 고양이를 찾으시면 고양이 이름과 알맞는 고양이 언어를 알맞게 말하면 됩니다.

 

라레 - 야옹, 냥냥냥, 야옹~

 

나르기스 - 냥! 냥냥, 야옹

 

로잔 - 냥냥냥, 냥냥냥 

 

저는 로잔이라는 고양이를 찾고 있기 때문에 냥냥냥, 냥냥냥으로 말하면 되겠죠?

 

 

 

 

 

 

 

5. 고양이를 찾은 후 다시 사레에게 가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의뢰의 경우 총 3번을 받고 모든 고양이의 언어와 올바른 언어로 소통을 할 때

 

고양이를 찾습니다. 라는 업적을 얻게 됩니다.

 

 

 

 

 

 

 

 

 

 

 

 


-여담-

 

뭔가 신기한 고양이 언어입니다 ㅋㅋ

고양이가 자주 나가나 봅니다.

???

귀여운 여행자 ㅋㅋ

페이몬이 어이가 없어서 한마디 하네요 ㅎㅎ

그걸 또 받는 사레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