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신기한 음식사전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시식후기

by 비주류인 2021. 3. 20.
반응형

 

 

이번에 회계 자격증 따려고 공부하고 있어서 티스토리를 잘 못 쓰고 있습니다. 흑흑

 

그래서 이번 주말에 야식 겸 과자를 사 와서 먹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번에는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을 사게 되었습니다. 제가 포테토칩은 잘 안 먹지만 육개장은 많이 먹어서

 

이번에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이렇게 사게 되었습니다.

 

 

 

 

 

일단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은 320mg 탄수화물 31g 당류 2.4g 지방 23g 포화지방 8g 단백질 3.5 g으로 살짝 영양적으로 안 좋지만

 

과자로 그냥 먹는 거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끔씩 먹는정도로?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의 원재료는 생감자, 미강유, 팜유, 육개장사발면맛 시즈닝, 합성향료로써 의외로 원재료가

 

많이 안 들어가는 과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육개장 사발면 맛 시즈닝이라.. 한번 따로 사보고 싶네요 제가

 

육개장 사발면을 군대에서 나오는 것과 사회에서 나온 것을 많이 먹으면서 가장 좋아하는 라면입니다.

 

 

 

 

과자 모양은 매운 포테토칩 같이 생겼습니다. 맛은 살짝 짠데 맛있는 짠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제가 짠맛을 많이

 

먹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먹기에는 엄청 싸울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입에 착착 감기면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약간 육개장 맛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마치 짠맛이 많이 없는 라면수프를 포테토칩에 찍어서 먹는 느낌

 

입니다. 확실히 라면수프보다는 덜 짜지만 기존 포테토칩보다는 조금 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은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점입니다.

 

여러 번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과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