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후기/가성비 굿 아이템

맥스포스 겔 사용후기 + 가격

by 비주류인 2020. 9. 20.
반응형

이번에 가게에서 바퀴벌레가 출몰하게 되면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맥스포스 겔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다른 바퀴벌레 약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맥스포스 상품들이 가장 뛰어나다는 소문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약국에 가서 맥스포스 겔을 한번 사봤습니다.

 

 

 

 

가격은 크기마다 다르지만 20g 정도이면서 8000원정도 합니다. 그리고 맥스포스 겔의 경우에는 해충 퇴치에 유명한 회사인 세스코에서도 전부터 이 약을 쓰고 있었다고 합니다. 

 

맥스포스 겔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박스를 조각으로 잘라서 거기에 약을 발라놓고 바퀴벌레들이 주로 서식하거나 나오는 곳에 설치하면 됩니다. 아니면 그냥 바닥 위에 설치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러면 바퀴벌레들이 알아서 온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맥스포스의 경우 유인제이기 때문에 바퀴벌레들이 자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 약이 효과가 좋은 이유는 바퀴벌레의 동족포식을 잘 이용한 것입니다. 하나의 바퀴벌레가 약을 먹고 죽게 되면 그 시체를 다른 바퀴벌레가 먹고 죽고 먹고 죽고 하면서 연쇄반응을  일으켜 다 죽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할 점이 만약에 애완동물을 기르신다면 약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맥스포스 겔도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온라인몰에서 맥스포스를 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저도 바퀴벌레가 나타나면 살충제를 뿌린 다음 잡고 또 시체에 살충제를 뿌려서 잡았는데 맥스포스는 이번에 사고 3일 경과하니 확실히 바퀴벌레들이 잘 안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가게에서 자다가 일어나면 옆에 바퀴벌레가 있을 때 소름이었는데 맥스 포스 덕분에 가게에서도 잘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