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사건사고 및 다양한 스토리/경제 관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일반 공모주 청약 예정

by 비주류인 2020. 9. 28.
반응형

최근 방탄소년단들의 활동들은 대한민국을 빛나게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방탄소년단들이 속한 회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일반 공모주로 청약을 한다고 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음악과 아티스트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준다는 신념으로 음악 산업에 앞장선 기업이라고 합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이번 신곡인 다이너마이트로 인해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의 정산인 핫 100 정상에 올라서 K팝을 세계 전체에 전파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회사가 공모주를 청약한다고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머니 무브를 예상하고 잇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증권계좌인 CMA 잔고가 일주일 만에 1조원 가까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빅히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59조 원이나 31조 원처럼 청약증거금이 엄청 모였던 카카오 게임즈나 SK바이오팜 와 비교해보면 CMA 잔고가 3조 원, 7조 원 정도 더 많다고 합니다.

 

공모주 펀드의 경우에는 벌써 자금이 유입하면서 상당히 많은 빅히트 청약 펀드가 판매되고 많은 사람들이 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빅히트 경쟁률에 따르면 1000 : 1 수준이면서 카카오 게임즈보다는 낮지만 증거금을 확인해보면 카카오 게임즈나 SK바이오팜보다 더 높다고 계산이 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BTS 팬들로 잘 알려진 아미의 경우에도 빅히트의 주식을 산다고 하면서 엄청난 청약증거금이 나올 것이라고 추정됩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게임즈처럼 개미들의 무덤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카카오 게임즈도 엄청나게 성장하다가 누군가 돈을 빼서 한 번에 빠진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주식을 사는 것은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