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생활 정보 관련

대구 도원도서관 이용시간 및 휴관일 + 코로나로 인한 부분개관

by 비주류인 2020. 6. 10.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 도원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싶어서 갔는데 코로나 때문에 열람을 못한다고 합니다.

 

 

 

도원도서관 부분 개관 안내

 

 

현재 도원도서관은 1층 유아자료실, 초등자료실 2층 종합자료실은 대출이나 반납은 가능하지만 자습이나 열람은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3층 디지털 자료실이나 문화강좌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운영이 중지된 상태입니다.

 

기간은 2020 5.20(수) ~ 별도 안내 시까지 라고 적혀있습니다. (아마도 코로나가 종식된 후 열람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 09 : 00 ~ 18 : 00 / 주말 09 : 00 ~ 17 :00

 

주의 사항은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체크, 손소독 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출입제한은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질환자, 마스크 미착용자 입니다.

 

현재 입구에서는 온도 체크 및 동선 확인을 위한 휴대전화번호 쓰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2층

2층을 올라가니 코로나 전과는 달리 의자가 책상 위에 올려져있습니다. 아마도 공부나 열람은 금지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밖에도 책을 볼 수 있게 의자가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없어진 것 같습니다.

 

많이 안타깝습니다.

 

 

 

 

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 내부

원래 안에 사람이 많이 있었는데 현재 코로나 때문에 열람을 못하니깐 대출이나 반납을 하는 사람이 1~2명 밖에 안보입니다.

 

 

 

 

 

3층 디지털 자료실 앞

 

3층 디지털 자료실 앞에는 이렇게 안내문이 세워져있고 운영을 안하고 있습니다.

 

도원도서관의 휴관일은 코로나 이전과 비슷하게

 

매주 월요일 및 법정 공휴일이 휴관하고 있습니다.

 

저도 열람을 못한다는 소식을 모르고 오다가 다시 집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ㅠ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고 다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