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맛 집

대구도원점 베트남노상식당 나시고렝 시식후기

by 비주류인 2021. 1. 10.
반응형

 

오랜만에 다른 친구랑 밥을 먹는데 친구가 색다로운 것을 먹고 싶다고 해서 밖에 돌아다니다가 베트남 음식점이 있길래 들어 가봤습니다..

 

원래 대학교 때도 근처에 다른 나라의 음식점을 먹은 적이 있는데 베트남 음식은 의외로 먹어본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친구랑 고민 끝에 한번 먹어보자고 했습니다.

 

 

 

저는 나시고렝을 시켰고 친구 같은 경우에는 매운 베트남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제가 워낙 볶음밥이 좋아서 베트남 볶음밥인 나시고렝을 고른 것 같습니다. 

 

 

나시고렝

나시고렝은 인도네시아식의 볶음밥으로써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새콤함이 나면서 달콤함 그리고 짠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저도 나시고렝을 한 번 먹어봤는데 확실히 배달로 시키는 중국식 볶음밥과는 달리 토마토의 새콤한 맛 덕분에 기존의

볶음밥 + 새콤함이 느껴져서 확실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야채들하고 같이 먹었는데 특유의 허브냄새가 나서 살짝 저랑은 맞지가 않았습니다. 음식에 너무 신선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하나.. 너무 건강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부가적으로 주는 장국 같은 것도 있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특유의 신선한 냄새가 솔직히 저랑은 안 맞았던 것 같습니다. 허브냄새 같은 거 같은데 이게 냄새가 나니깐 저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메인 요리인 볶음밥의 경우에는 중국집 볶음밥보다 맛있으면서도 새콤함 덕분에 신선하면서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먹고 있던 

 

매운 베트남 국수의 경우에는 확실히 맵지만 맛은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제가 한입만 먹어봐서 느끼는 걸로는

 

매운 칼국수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한번 와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신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위치는 대구 달서구 한실로 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