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맛 집

대구 상인동 멘무라 맛집 리뷰

by 비주류인 2021. 2. 23.
반응형

오랜만에 집 근처에 있는 맛집 멘무라에 가봤습니다. 제가 대학생 때부터 스트레스 쌓이거나 배고플 때 자주 갔는데

 

항상 주인 분이 웃으시면서 반겨주는 모습을 보면서 이 가게는 언젠가 맛집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네이버에 멘무라 검색어만 쳐도 쉽게 대구 맛집으로 나올 정도로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한 번 가보겠습니다.

 

 

멘무라

참고로 이 사진은 제가 브레이크 타임 ( 15 : 00 ~ 17 : 00 )이라서 사진만 찍고 17시 이후에 다시 왔습니다..

 

옛날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던 걸로 알고 있었는데 생긴 것 같습니다.

 

 

 

가라아게 동

저는 밥과 고기가 먹고 싶어서 가라아게동을 먹게 되었습니다. 멘무라의 경우 라면하고 덮밥이 주 메뉴이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고 싶으면 덮밥을 먹는 것을 추천드리고 그냥 적당히 먹고 싶으면 면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모든 메뉴가 양이 많기 때문에 다 괜찮습니다.

 

메뉴의 종류는

 

-라면 종류-

 

미소라멘 7.0 (은근히 고소하면서 기존의 라면보다 돼지고기육수 맛이 조금 느껴짐)

 

 

카라 미소라멘 8.5(고기랑 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국물이 고소했습니다.)

 

나가사끼짬뽕 8.5(국물이 엄청 맛있습니다. 사골인데 뭔가 중독되는 맛? 정말 좋았습니다.)

 

돈코츠라멘 7.5(이것도 국물이 맛있습니다. 사골이면서 은근히 돼지고기 냄새가 안 나고 구수한 맛이 좋았습니다.)

 

쇼유라멘 7.0(간장 베이스 국물이기 때문에 깔끔합니다. 여름에 뜨거운거 생각나면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오라멘 7.0 (이거는 먹어본 적이 없네요)

 

냉라멘 8.5 (시원하면서 깔끔합니다. 그리고 튀김도 맛있었습니다.)

 

 

-덮밥 종류-

 

 

부타동 7.0 (데리아끼 소스와 대패삼겹살의 만남입니다.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고 양이 상당히 많아서 대식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규동 8.0 (규동의 경우에는 소고기와 양념으로 만들어서 소고기 덮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은 보통 이상입니다.)

 

가라아게동 7.0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튀김 하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서 처음에는 반반씩 먹다가 저는 밥부터 먹고 튀김을 먹습니다. ^^)

 

가츠동 7.0 (돈까스덮밥이면서 괜찮았던 기억이 듭니다.)

 

에비동 7.5 ( 데리야끼소스느낌이 들면서 새우튀김 하고 돈가스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튀김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좋았습니다.)

 

사이드 메뉴크로켓 4.0 / 아게쿄자(만두튀김 8개) 2.0 / 에비 프라이(새우튀김 4개) 6.0 / 가라아게 6.0

 

음료수 같은 경우에는 일본식 과일 사이다 하고 콜라 사이다 구슬 사이다 멜론 사이다 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가라아게 동을 시켰습니다. 국물은 어묵 국물 같은 맛이 났고 방울토마토와 잘게 썬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입니다. 그리고 위에 작은 고추가 있는데 시큼해서 먹기 전에 고추부터 먹으면 저는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그런지 한 그릇 다 비웠네요..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한테는 맛이 좋은데 리뷰를 보면 은근히 아쉬웠다는 분들도 있다고 하지만

 

가성비로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일본 가정식 집이었던 같습니다. 

 

위치는

 

 

월배역 3번 근처 골목에 있습니다. 숨겨진 맛집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