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점심 한끼

스팸 마요 계란김밥 시식 후기

by 비주류인 2023. 4. 23.
반응형

어제도 김밥을 먹었지만 또 먹고 싶어서 같은 편의점으로 가서 김밥 파는 쪽을 구경했는데 통참치 김밥은 안보여서 세븐일레븐에서 스팸 마요 계란김밥사서 먹어봤습니다. 스팸과 마요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서 사봤는데 먹어보니깐 정말 괜찮은 김밥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 바로 스팸 마요 계란김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팸 마요 계란김밥 영양정보

 

스팸 마요 계란김밥의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221g 입니다. 그리고 열량은 420kcal 나트륨은 1020mg  탄수화물 60g 당류 3g 지방은 14g 트랜스지방은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120mg 단백질이 12g 입니다. 이 김밥의 특이한 점은 콜레스테롤이나 포화지방이 조금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백질도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습니다.

 

 

 

스팸 마요 계란김밥 원재료

 

스팸 마요 계란김밥의 원재료는 쌀, 스팸, 알가열제품, 데리야끼소스, 마요네즈, 조미김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닭고기 대두 우유 알류 쇠고기 돼지고기 아황산류 밀이 들어있기 때문에 알레르기 있으신 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스팸 마요 계란김밥의 모양과 맛 

 

 

스팸 마요 계란김밥의 모양은 밥 색깔이 갈색이면서 노란색 계란과 햄이 들어가 있습니다. 뭔가 이쁘게 생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맛은 살짝 달달하면서 먹으니깐 고소하고 스팸의 짭짤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어본 김밥중에서 맛은 가장 괜찮은 김밥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