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점심 한끼

CU 통참치김밥 시식 후기

by 비주류인 2023. 4. 22.
반응형

이번에 너무 배고파서 집에 있다가 먹을 것이 없어서 편의점에 가서 김밥 쪽에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통참치 김밥이라고 적혀있는 김밥이 있길래 영양성분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샀습니다. 개인적으로 참치도 좋아해서 기대가 되는 김밥이였습니다. 그러면 통참치김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참치김밥의 영양정보

통참치김밥의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270g 칼로리 389kcal 나트륨 1240mg 탄수화물 59g 당류 11g 지방 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9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18g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신기했던 점은 김밥중에서 단백질이 가장 많은 김밥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상당한 단백질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참치김밥의 원재료

 

통참치김밥의 원재료는 쌀, 살코기참치, 조미김, 가공두부, 카놀라유, 가다랑어 등이 들어있습니다. 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 대두우유, 밀,황산류조개류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통참치김밥의 모양과 맛

통참치김밥의 모양은 기본 김밥의 모양과 똑같지만 속이 엄청 알찬것 같습니다. 가격도 28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참치김밥 한줄 정도라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맛의 경우에는 김밥 한개를 먹어봤는데 확실히 참치의 고소한 맛과 다양한 부재료들의 맛이 확 나서 개인적으로 엄청 괜찮은 김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맛이나 영야이나 나쁘지 않은 김밥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꼭 사먹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