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 5일차~ 89.5 → 86.9kg

by 비주류인 2020. 7. 3.
반응형

현재 다이어트 5일 차입니다. 확실히 몸은 여전한데 살은 조금 빠져있었습니다. 

 

 

89.5 → 86.9

현재 89.5 → 86.9 정도로 살이 빠졌습니다. 

 

 

 

 


식단

 

 

 

 

 

식단으로는 일반식으로 하되 양을 반으로 줄였습니다. 물론 중간에 제사가 있어서 엄청나게 먹었는데 지금 생각하니깐

 

 

제사...

 

 

엄청 후회 되더라구요 ㅠㅜ 그래도 먹은 건 먹은 거고 어쩔 수 없으니깐 그만큼 힘들게 하면 된다고 생각해서 하루 엄청

 

먹고 식단 조절을 절식을 했습니다.

 

식단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일반식에서 절반으로 나눴지만 확실히 살이 찌니깐 식욕이 왕성해져서 버티기가 힘들어서

 

그냥 일반식으로 먹었던 경우도 많아서 4일차 식단 조절은 솔직히 말해서 보완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절식을 하면서 너무 배고프면 단백질 음료를 마셨습니다.

 

 

프로틴 요거트

 

 

그 중에서 단백질 셰이크랑 빙그레에서 최근 나온 빙그레 프로틴을 마시면서 하니깐 확실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유산균하고 단백질은 단백질이 근육량을 높여주면서 장내에 독소에 쌓이지만 이 독소를 제거해주는 

 

것이 유산균이면서 확실히 소화가 잘되는 것으로 봐서 괜찮은 음료인 것 같았습니다.

 

그 외에도 칼로리가 높은 음료수의 경우에는 제로콜라로 보완해서 최대한 칼로리를 낮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동

 

 

운동의 경우에는 몸에 살이 많은 경우에는 무릎에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게 처음에는 걷기로 시작했습니다.

 

최근 걷기 운동은 유천교에서 하면서 풍경을 보니깐 정말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어두운 곳이 많아서 5시쯤에 와서 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시간이 안돼서 저녁에 나와서 운동을 하는데 저녁에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그래서 무조건 마스크 착용하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걷기 운동을 한 2~3시간 정도 하는데 확실히 살이 조금씩 빠지더라고요.. 

 

하지만 이렇게 걷는 것은 무릎에 좋지 않기 때문에 구독자분들과 방문자분들은 30분에서 1시간 걷기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무릎 보호대를 착용해서 운동을 합니다.

 

 

무릎보호대

 

 

확실히 무릎보호대가 있으니깐 몸에 정말 좋더라고요. 무릎 통증이나 무릎에 오는 힘이 줄어드는 느낌?

 

확실히 착용 전보다는 괜찮아서 걷기 운동에도 무조건 착용하고 운동을 합니다.

 

끝으로 현재 저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봤는데 상태가 아직은 호전되지는 않았지만 지속적으로 살을 뺄 예정입니다.

 

 

다이어트 4일차 86.9kg (팬티는 입었습니다)

 

끝으로 저 말고도 많은 구독자분들과 방문자분들께서 살을 빼는 경우가 많으신데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

'일기 > 다이어트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10일차 86.9 ~ 86.1 kg  (4) 2020.07.08
다이어트 시작! 1일차  (38) 2020.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