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신기한 음식사전

해태) 오예스 딸기바나나 시식 후기

by 비주류인 2021. 5. 2.
반응형

 

저는 초코파이나 몽쉘보다는 오예스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초코파이의 경우에는 맛이

 

몽쉘이나 오예스보다는 부족한 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몽쉘의 경우에는 단 맛이 너무

 

강해서 많이는 먹지 못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런데 오예스는 단맛도 적당하고 맛도 초코파이보다

 

맛있어서 좋아하는 과자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군대에서도 고구마 오예스를 얼마나 먹었는지..

 

아무튼 이번에 마트를 가보니 오예스 신제품인 논산딸기 & 바나나가 나와서 사봤습니다.

 

 

 

오예스 하나하나의 크기는 옛날보다 확실히 줄어든 느낌이 드네요.. 예전에는 엄청 컸는데 아쉽네요

 

 

 

속은 딸기 색깔하고 소스가 바나나인 것 같습니다.  속 모습은 제 타입이네요.

 

 

 

오예스 딸기 바나나의 원재료는 기존 오예스랑 비슷하지만 바나나 농축분말, 딸기과즙 분말, 카로틴을 넣은 것이 

 

차이점인 것 같습니다. 오예스 딸기바나나의 영양정보는 1봉지당 30g이며 30g 당 칼로리 140 kcal

 

나트륨 80mg 탄수화물 17g 당류 10g 지방 7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2g입니다.

 

총 360 g 정도라고 치면 진짜 가끔씩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엄청난 칼로리라서 많이 먹으면

 

살이 엄청 찔 것 같습니다.

 

오예스 딸기 바나나의 맛은 의외로 봉투를 뜯으면 바나나향이 상당히 납니다.

 

그리고 먹어보면 바나나맛이 엄청납니다. 아쉽게도 딸기맛이 많이 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냥 오예스 느낌의 바나나 오예스를 먹은 느낌이 듭니다. 말하자면 바나나맛

 

초코파이 정을 먹는 느낌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굳이 딸기를 넣었어야 했나?

 

라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평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