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점심 한끼

2020-11-05) 더커진계란장삼각김밥을 먹고

by 비주류인 2020. 11. 6.
반응형

어제 점심때 출출해서 편의점 가서 삼각김밥이라도 먹을까? 생각해서 세븐일레븐 가서 삼각김밥을 찾으니깐 안에 계란이 있는 그림이 있는 삼각김밥이 있어서 맛이 어떨까? 생각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모양은 삼각깁밥이랑 똑같지만 더 커져서 그런지 기존의 삼각김밥보다는 더 커진 모양입니다.

 

 

 

 

그리고 모양이 진짜 안에 계란이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뜯어서 봤는데 확실히 반숙한 계란 반개가 쏙 들어있었습니다. 뭔가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맛의 경우에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거 같습니다. 계란 맛도 괜찮고 마치 마요네즈 맛이 아주 살짝 느껴지면서 냄새가 고소한 게 참기름 냄새도 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간장 맛도 있어서 계란 간장밥이 생각났습니다. 만약에 신기한 삼각김밥을 드시고 싶다면 더 커진 계란 장삼각 김밥을 한 번 먹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양성분의 경우에는 열량 210 kcal, 나트륨 1,020mg, 탄수화물 40g, 당류 6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0.4g, 콜레스테롤 65mg, 단백질 6g 정도입니다.  살짝 아쉬운 게 계란장이라서 그런지 나트륨이 많은 게 아쉽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