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신기한 음식사전

GS25) 더블 티라미슈 시식 후기

by 비주류인 2021. 5. 3.
반응형

 

저 같은 경우에는 친구 생일 때 친구가 선물 준 티라미슈를 먹어본 이후로 티라미슈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GS25에 가보니깐 과자 쪽에 더블 티라미슈라고 있어서 한 번 사봤습니다.

 

물론 GS25 햄버거나 김밥 파는 곳에 티라미슈도 있으니 그쪽도 한 번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블 티라미슈의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이 75g 정도이며 칼로리 455kcal 입니다. 

 

그리고 나트륨 95mg 탄수화물 38g 당류 34g 지방 32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4g 정도입니다. 확실히 내용량에 비해서 칼로리가 상당하며 영양정보도 보면

 

아주 가끔씩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더블 티라미슈의 원재료명은 화이트초콜릿, 코코아버터, 정제 가공유지 등으로

 

확실히 티라미슈에 들어가는 재료가 어느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밀, 대두, 우유가 함유되어 있으니 주의하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양은 네모랗고 귀엽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코코아 분말이 묻어있어서 확실히 맛있어 보입니다.

 

 

 

안을 보면 네모랗고 뭔가 뻥튀기 속처럼 튀긴 과자 안에 화이트 초콜릿이 조금씩 들어간 것 같습니다.

 

맛은 확실히 촉촉하면서 답니다. 그것도 초코파이 같은 파이처럼 확 단 것이 아니라 

 

서서히 단맛이 오면서 중독성이 있지만 단 맛이 중첩되니깐 나중에는 엄청 달다는 느껴졌습니다.

 

향도 쌔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코코아 분말이 떨어져서 그릇에 따로

 

넣어서 먹거나 바로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경우 과자를 사면 바로

 

먹는 경향이 많은데 얼려서 먹는다고 해서 오히려 사람들이 많이 안 먹을 것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한 번 정도는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