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생활 정보 관련

프로틴 스토리 - 스위트바나나맛 섭취 후기

by 비주류인 2020. 5. 8.
반응형

전에 지마켓에서 프로틴을 구매하려고 하다가 싼 가격이면서  많은 양을 주면서 영양분을 보고 프로틴 스토리에서의 스위트 바나나 프로틴을 먹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영양분에서 볼 때 영양 정보가 총 3000g (67회 제공량)으로써 다른 프로틴과 비교하면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 1회 섭취량은 거의 45g(1.5스푼)이면서 제가 먹어본 프로틴 숟가락 중에서도 큰 편이었습니다. 1회 섭취량(45g) 당 165kcal 로써 나트륨의 경우에는 함량 150g 영양소 기준치 8%이고 탄수화물의 경우 10g이고 영양소 기준치 3% 정도입니다. 당류의 경우 2g 2% 정도 지방은 0.6g 1% 이면서 포화지방과 트랜스 지방 둘 다 0g이고 콜레스테롤 0.8mg 0.3% 정도입니다. 특히 단백질은 30g이고 55% 정도로 포함되어있어서 다른 프로틴과 비교하면 상당히 많은 단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프로틴 스토리의 경우 안전관리 인증 HACCP, Traceability, 이력추적 ISO 22000, 같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도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믿을만해서 사봤습니다. 

 

장점 1. 싸면서도 많은 단백질 함량을 얻을 수 있다.

 

프로틴 스토리의 스위트바나나맛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확실히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상당히 싸면서 1회 제공량의 경우 많은 양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백질 보충을 필수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자취생이나 학생들 경우 배고프거나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먹으면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의 경우에도 3kg에 36,800 정도니 정말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엑스텐드 초코 단백질 보충제와 비교하면 상당히 싼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해외 상품의 경우 1kg에 35,000원 하는 경우가 많은데 프로틴 스토리의 단백질 보충제들과 비교하면 상당히 싼 가격입니다.

 

장점 2. 국내에서 생산되는 프로틴이라서 배송이 빠르다

 

프로틴 스토리의 경우 konu라는 회사에서 직접 국내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배송에 경우 상당히 빠릅니다. 하지만 프로틴의 경우 해외것을 사 먹는 경우에는 시간이 상당히 걸립니다. 저 같은 경우 최소 3주일 정도 기다린 것 같은데 안 온 적도 있어서 조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프로틴 스토리의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에는 3~4일 이내에 배송이 와서 바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엑스텐드의 경우 거의 영어로 쓰여 있어서 쉽게 성분을 믿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프로틴 스토리의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에는 HACCP 등 식품 의약품 안전처로 인해서 믿음직 스럼다고 생각할 때가 있었습니다.

 

단점 1. 과한 향이 느껴진다.

 

스위트 바나나의 경우에는 처음에는 우유에 타먹으니깐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먹으면 먹을수록 이상하게 진한 향 때문에 못 먹었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2주일 정도 안 먹었습니다. 그다음에 가끔씩 물이나 우유를 타 먹었습니다. 냄새의 경우 너무 진해서 오히려 거부감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3일 정도 간격을 뛰어서 먹으니깐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단점 2. 맛이 너무 달다.

 

스위트 바나나의 경우에는 맛이 너무 달았습니다. 물론 물로 먹으면 그나마 괜찮았지만 그래도 달았고 우유랑 먹으면 너무 달아서 무슨 사탕 녹여서 먹나? 할 정도로 달았습니다. 물론 스위트 바나나 자체가 달다고 생각하는 맛이지만 제가 처음 먹어본 엑스텐드 초코맛 경우에는 달면서도 은은했는데 스위트 바나나의 경우에는 엄청 달아서 상당히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물론 너무 안 단 것보다는 단 게 낫지만 너무 달아서 먹는데 힘들었습니다.

 

결론은 자신이 돈이 많이 없으면 한 번쯤은 먹어봐도 괜찮은 상품이면서 그래도 단 맛을 먹겠다고 하는 분들에게는 초코맛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일단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맛을 안 따지면 無향無맛 프로틴을 먹고 맛과 영양을 따진다면 초코를 먹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단백질 보충제 입문하는 경우에는 초코맛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에 다양한 맛에 도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해주는 프로틴 스토리의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냄새나 맛에 많이 민감하신 분은 살짝 비추드리는 상품입니다.

 

 

반응형

댓글